본문 바로가기
상상발전소/방송 영화

2012년 하반기 영화 속 키워드!! 꽃미남들의 연기 변신!!

by KOCCA 2012. 9. 3.

 

 

2012년 상반기에는 ‘첫사랑’이라는 오랜 추억 속의 기억에 잠기게 해주고, 화려한 액션으로 한국 영화의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는 도둑들로 영화계는 뜨거웠습니다. 2012년 하반기에는 어떤 영화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하반기에는 반가운 꽃미남 배우들의 영화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리 알려드릴께요~


1. 늑대소년 - 송중기

 

 

나에게 환한 미소를 보내며 장난스럽게 말을 걸어줄 것 같은 <성균관 스캔들>의 ‘구용하’는 어디에 있는 걸까요? 포스터에서 느껴지는 눈빛에 순간 멈칫하게 됩니다.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한 송중기의 이번 영화 '늑대소년'입니다. 세상에 마음을 닫고 사는 한 소녀(박소영)와 늑대 소년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이 작품은 토론토 국제 영화제 초청과 함께 해외 포스터로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늑대소년이라는 이색캐릭터를 연기한 송중기의 모습. 포스터에서 흐트러진 머리와 찢어진 옷을 입어도 멋있...네요.

 

 

2. 점쟁이들 - 이제훈

 

 

헉! 이 포스터 안에는 저 검은 수트의 남자는.... 누구지??  바로 이제훈! 상반기에는 나에게 순수 매력남으로 내 맘을 설레게 하더니 이번에는 코믹 호러무비 ‘점쟁이들’로 돌아왔습니다. 수년간 미스터리한 사건이 되풀이 되는 마을 울진리에 모인 다양한 점쟁이들 중 공학박사 출신의 과학하는 점쟁이 석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김수로, 강예원, 곽도원 등 쟁쟁한 배우들의 멀티 캐스팅 속에서 이제훈의 존재를 잘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3. 동창생

 

▲ 영화 '포화속으로'의 한장면


영화 촬영장의 모습만으로도 화제가 되는 이 영화! 그 이유는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TOP이 있기 때문입니다. 7월부터 촬영에 들어간 영화 '동창생'들은 많은 소녀 팬들에게 촬영장의 도촬로도 설레게 하고 있는데요. 영화 ‘포화 속으로’에 이어서 이번에 맡은 역할은 고등학생으로 위장한 킬러 리명훈. 유일한 피붙이인 여동생 혜인(한예리)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남쪽으로 내려와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여동생을 구하기 위한 오빠 TOP의 뜨거운 눈빛과 멋진 액션장면들이 머리 속에 그려지는 것  같습니다.

 

 

4. 은밀하게 위대하게

 

영화 ‘ 이웃사람’에 이어 기대되는 인기 웹툰을 영화한 작품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 웹툰이 영화화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많은 네티즌들이 가상캐스팅을 하여 올리기도 했었는데요. 그 중 바보 꽃미남 간첩 원류환을 연기할 배우는 바로 김수현입니다. 캐스팅 당시에도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달동네에 살고 있는 바보, 아이돌 가수 지망생, 고교생등 이웃의 평범한 젊은이로 위장한 간첩들이 서울의 달동네에 남파하여 북으로부터 버림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그린 액션 ,코미디입니다. 간첩이라는 의미에서 위에서 이미 소개해드렸던 영화 ‘동창생’들과 비교하여 본다면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꾸질꾸질한 추리닝에 바보연기를 김수현이 한다면..어떤 모습일까요??

 


소재와  장르 또한 다양한 영화들이 이번 하반기에도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그동안의 이미지를 버리고 변신할 눈을 즐겁게 해 줄 배우들의 모습이 제일 큰 관전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