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상발전소/방송 영화

드라마 속 화제의 키스신을 찾아라

by KOCCA 2011. 10. 10.

 

 제목만 보시고도 짐작하셨겠지만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키스신입니다.

요즘은 드라마가 너무 재미있는 게 많아서 이래저래 챙겨보다보니 최근 화제가 된 키스신이 많더라구요.

단순한 키스는 이제 식상하다.  새로운 장소, 고도의 기술과 함께 예쁜 이름으로 명칭까지 붙여져

드라마 홍보에도 톡톡한 역할을 하는 므흣므흣 ~~ 키스신!! 하나 하나 살펴보아요 ^^

 

1. OO 키스 바람의 원조 : 이병헌, 김태희의 달콤한 사탕 키스

 

 

 

KBS 아이리스에서 탑배우 둘의 키스신, 영향력은 아주 막강했죠?

엄청난 화제와 함께 수많은 패러디를 낳고 키스신 열풍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화제의 사탕 키스 !!!

 

 

 

2. 모든 여자들이여 카푸치노로 주문하자~ :  현빈과 길라임의 거품 키스

 

 

높은 시청률과 함께 전국의 여성을 주원앓이에 빠지게 했던 현빈의 키스는 그야 말로 대박이었죠?

남자들 앞에서만 칠칠맞게 우유거품을 묻힌다고 아무리 타박할지언정

입으로 닦아주는 섬세함과 부드러움에... 어떤 여자가 화낼 수 있을까요...

 

후문에 전국의 카푸치노 엄청 팔렸다지요? 흐흐흐

 

  

 

3. 사극도 달달할 수 있다! : 박시후와 문채원의 부채 키스

 

 

 사극이라고 로맨틱하지 않다는 편견을 버려!!!

막방을 달려가는 현대판 로미오와 줄리엣인 공주의 남자,

부채 하나로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당신은 욕심쟁이 우후훗!!!

미소키스로도 화제가 된 후 키스에 일가견이 있는 박시후는

앞으로 키스신 전문배우라는 소리를 들을 것 같네요. 굿굿

 

 

 

4. 누가보면 어쩌려구 : 지성과 최강희의 난간 키스

 

 

SBS 보스를 지켜라의 귀여운 보스와 비서 커플, 지성과 최강희의 키스는

계단 난간을 사이에 두고 서로 만날 수 없는 듯한 아슬아슬함으로

특히나 갈팡질팡하는 최강희의 마음을 확인해보기 위한 의도로

지성이 최강희를 확~ 끌어당겨 키스하게 됩니다...

 

많은 이들 잠 못 주무셨을 것 같아요...

 

 

 

5.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은 찢어집니다 : 김재중과 왕지혜의 우유 키스

 

 

김재중의 입술에 묻은 우유를 엄지손가락으로 닦아내며 떨림을 시작한 키스는 점차 격해 집니다. ^^

SBS 보스를 지켜라의 두번째 커플, 김재중과 왕지혜

그들의 키스신을 바라보는 전세계의 김재중 팬들은 왕지혜가 너무나도 부러웠겠지만,

왕지혜는 무서웠을 것 같네요...

 

 

 

6. 양으로 승부한다 : 김정훈과 조여정의 100초 키스

 

 

 첫 방송된 tvN '로맨스가 필요해'에서 10년차 동갑내기 연인으로 출연하는 조여정과 김정훈은

 전봇대 키스, 격정 키스, 굿바이 키스 등 다양한 키스신을 100초 정도 선보였다고 하네요...

 

분위기 있는 키스라지만 촬영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런 므흣한 장면들을 연출했다니

배우들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부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7. 이명박 대통령도 따라했다 : 윤상현, 최지우의 야구 키스

 

 

역시나 첫 방송부터 야구 키스로 화제를 만든 KBS 지고는 못살아의 두 주인공 윤상현과 최지우.

야구장 전광판에서 이런 장면 흔히 볼 수 있어서 더 친근감 있는 키스신 인 것 같아요.

 

더구나 우리의 대통령 MB께서도 싱크로율 100%로 재연해주셨죠?ㅋㅋㅋㅋㅋ

 

-------------------------------------------------------------------------------------------------- 

 

 최근 방영된 드라마 속에서 살펴본 키스신 ~ 다시 한번 봐도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로맨틱물, 멜로물은 물론이고 각종 헐리우드 영웅 영화의 끝에서까지 꼭 등장해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동과 여운을 남기는 키스신, 절대 빠져선 안되는 필수 불가결한 소스라고 생각합니다 !!! 

앞으로 방영될 드라마에서도 더 예쁘고 다양한 키스가 등장했으면 좋겠네요. ㅋㅋ  

기회가 되면 영화 속 달달하고 예쁜 키스신을 모아 포스팅 해봐야 겠어요.

그럼 이것으로 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