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상발전소/공지사항

뽀로로는 어떻게 탄생하였고 성공하게 되었을까요?!

by KOCCA 2011. 7. 5.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는 7월 20일에 열리는 2011 캐릭터·라이선싱 페어를 앞두고 오는 7일 목동 방송회관에서 「캐릭터 특강」을 개최합니다. 이번 특강에서는 뽀로로 캐릭터 제작사인 (주)스튜디오게일의 신창환 대표가 뽀로로 탄생 배경, 기획 사례, 성공비결, 앞으로의 뽀로로라는 내용으로 생생한 경험담과 함께 캐릭터 산업에 대한 전말을 들려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수강 인원은 150명으로 수강을 원하는 분들은 7월 6일까지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http://edu.kocca.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구요!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수강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2011 캐릭터·라이선싱 페어’ 입장권도 지급할 예정입니다.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에서는 문화콘텐츠산업의 인력양성을 위해 전문적인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캐릭터 특강을 통해 뽀로로와 같은 캐릭터의 제작 및 보급에 대해 폭넓고 깊이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한국콘텐츠진흥원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는 「해외사례로 본 문화와 캐릭터」, 「시간속의 만화와 캐릭터」 등 캐릭터 관련 강의를 비롯하여 방송영상, 게임, 문화콘텐츠 등 155개의 다양한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니까요~!!!!  많은 참여 바랍니다~~^0^ 

 

문의: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 운영팀 : 02-3219-5483 / http://edu.kocc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