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상발전소/공지사항

헐리우드 스토리텔링 전략 무료로 듣자!

by KOCCA 2011. 6. 28.


콘텐츠 사업에 많은 관심 있으신분들! 그동안 적절한 교육을 찾기 힘드셨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에서 오는 30일까지 71차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는 문화콘텐츠 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는 온라인 교육기관으로 방송영상, 게임 개발, 문화콘텐츠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기초 강좌부터 전문 강좌까지 두루 마련되어 있어, 콘텐츠 산업 종사자나 관련 학과 학생뿐만 아니라 문화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습니다.
 


71차 오픈하는 155개 강좌 중 헐리우드 스토리텔링 전략,재미있는 영화읽기등 무려 100개의 강좌가 무료이며,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 게임제작, 대중음악 콘텐츠기획과 해외진출등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유료 강좌도 마련됩니다.

무료강좌를 개인당 3개까지 들을 수 있으며 특별히 3D 영상 제작·편집과 관련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학습기회를 제공하고자 3D 입체영상 제작 개론3D 입체촬영 실무3D 입체편집 과정 <이달의 과정>으로 선정하였으며,  추후 온라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3D입체 영상 오프라인 특강도 마련하여 3D 영상 매체의 보급 확대에 따른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하도록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문의 :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 운영팀 : 02-3219-5483 / http://edu.kocc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