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상발전소/게임

2012 KeG에서 열린 다양한 게임 행사들

by KOCCA 2012. 10. 16.

 

 

이번 2012 대통령배 KeG 에서는 E-sports를 제외하고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행사들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상상발전소가 다양하고 재미있는 행사들을 취재하였는데요. 같이 살펴볼까요?

 

 

 

 

실내 체육관에서 나오자마자 오른편을 보면 바로 위의 사진과 같은 현장이 보입니다. 바로 이 행사는 개최 종목 중 하나인 스페셜포스가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입니다. 다양한 코너를 준비하여 체험자들이 직접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는데요.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코너는 바로 모형 총을 직접 사용하여 인형을 맞추는 것이었습니다. 총 5발을 사용하여 인형을 맞춰서 떨어뜨리면 획득하는 인기코너였습니다.

 

 

 

다음으로는 가족 아케이드체험관입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케이드 게임 12대를 배치하였으며 그 중 격투 액션, 퍼즐, 퀴즈, 슈팅 등 다양한 게임 장르가 있었습니다. 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했던 행사였습니다.

 

 

 

다음으로는 수원 종합운동장 야외행사장에 준비되었던 범퍼카 행사였습니다. 남녀/어린이/가족 모두가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안전 수칙을 지킨다면 누구나 쉽게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즐거운 행사였습니다.

 

 

다음으로는 "특명:수원을 지켜라!" 라는 이름으로 진행되었던 배틀 서바이벌 행사가 있었습니다. 5:5 혹은 10:10 배틀로 진행되었습니다. 다양한 장애물과 지형들을 이용하여 본인이 직접 전투를 하는 아주 긴장감 있는 행사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들일 행사는 홍보대사 팬 사인회입니다. 2012 대통령배 KeG 수원정보과학축제 홍보대사 삼성전자 칸 프로게이머들의 팬 사인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송병구, 이영한, 김기현, 박대호, 허영무 선수들이 직접 현장에 와서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2012 대통령배 KeG와 수원정보과학축제 행사기간 내내 자주 보였던 빨간색 바람막이를 입은 사람들이 보였습니다! 그들의 정체는 바로!!!

 

 

KeG 서포터즈 1기 대학생들이었습니다. 각 지역을 대표하여 전국에서 모인 대학생 서포터즈들이었습니다. 행사의 전반적인 진행을 도와주고 현장의 상황을 다각적으로 취재하여 이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이 주된 업무였습니다. 덕분에 이번 KeG 행사와 E-Sports가 많이 홍보가 되었고 더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었던 2012 대통령배 KeG!!!

다음번에는 마지막으로 "수원정보과학축제 현장 스케치"를 통해 수원정보과학축제 기간 동안 어떤 일들이 진행되었는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