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상발전소/공지사항

한콘진, 한가위 맞이 지역 이웃사랑 실천

by KOCCA 2016. 9. 19.

한콘진, 한가위 맞이 지역 이웃사랑 실천

 

12, 나주 지역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 가정에 물품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송성각)은 지난 12일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나주시청과 협력해 나주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가정에 명절음식과 물품을 기부하고 나눔 문화를 실천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금천지역아동센터 광주보훈요양원 나주까리따스노인복지센터 나주다문화센터 목사고을노인복지센터 해피지역아동센터 영산포지역아동센터 등 총 7개 사회복지시설과 지역 내 저소득 가정 160여 가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역 특산품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 내 복지시설 및 저소득 가정에 온누리상품권과 지역특산물품을 기부해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는 한편 지역사회와의 결속력도 다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송성각 원장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유대감을 형성하고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이번 한가위에는 지역 공동체에서 함께 살고 있는 이웃들이 여느 해보다 훈훈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해 12월 전라남도지사로부터 사회공헌활동 우수기관 표창을, ()한국사보협회 주관‘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우수 CSR 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4월에는 동아일보사가 주관하는‘2016 존경받는 사회공헌 기업 대상에서 문화예술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한국콘텐츠진흥원 홍보협력팀 구수민 주임 (061.900.639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