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29일 미래창조과학부가 3년간 1천억원을 들여서 가상현실(VR)게임과 체험, 테마파크 등의 분야에 투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본격적으로 2016년부터는 VR게임이 우리 삶 속으로 들어와 게이머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네요!
'상상발전소 > kocca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게임산업.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이끈다. K-game 비즈니스 콘퍼런스 (0) | 2016.02.29 |
---|---|
독립영화제작사의 희망. 방송영상지원사업 (0) | 2016.02.29 |
살아숨쉬는 전통문화콘텐츠를 찾아서, 전주 국립무형유산원 (0) | 2016.02.26 |
K-스토리 사업 중간점검! 이야기산업 성과 포럼 (0) | 2016.02.03 |
클래스가 다른 상상발전소의 편집회의 & 신년파티 (0) | 2016.01.30 |
2016년을 빛낼 무서운 신인들을 만나다! 2015 K-루키즈 파이널 콘서트 (0) | 2016.01.27 |
콘텐츠의 스토리를 말하다. 대한민국 스토리 어워드 & 페스티벌 (0) | 2016.01.15 |
차세대 스토리 인큐베이터! 2015 대한민국 스토리 어워드 & 페스티벌 (0) | 2016.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