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상발전소/공지사항

힐링이 대세! 청춘을 위한 힐링 특강이 열립니다~

by KOCCA 2013. 2. 13.


힐링이 대세! 청춘을 위한 힐링 특강이 열립니다~


 

한국 콘텐츠 진흥원에서 학업, 취업에 지친 청춘들을 위한 힐링 특강을 오는 15일(금) 오후 2시에 개최합니다.

 


 


 

 이번 특강은 우리에게 친근한 펀글리시(Funglish) 대표 영어 강사로 친근한 문단열씨젊은 나이에 구글 본사 상무자리에 오른 미키 김(김현유)씨가 강연자로 나와 힐링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먼저 문단열씨는 젊은 시절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스타 영어강사로 우뚝 선 그의 인생 스토리를 토대로 자신을 잉여라고 생각하는 젊은이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것입니다. 그의 여러 저서 중 대부분은 영어 학습용이지만 딱 한권 ‘단열단상’을 읽어 보신다면, 그가 청춘에게 적합한 멘토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의 강연 주제는 ‘꿈을 찾아 드립니다.’로 실패를 딛고 모두가 알아보는 희망 전도사가 된 힐링 스토리를 전할 것이라고 합니다.

 

 

 2부에서는 최근 모 방송사의 특강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구글 상무 미키 김씨가 ‘Job & Dream’이라는 주제로 똑똑하게 진로를 찾고 꿈을 실현하는 방법을 전한다고 합니다. 구글은 가장 취업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 연속 1위(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캠퍼스 잡애조이 조사)를 차지하며 구직자에게 최고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꿈꾸는 곳에서 자신의 비전을 펼쳐나가는 미키 김씨의 진로 설계 방법을 전수 받을 수 있습니다. 강연에 참가하기 전에 미키 김씨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그가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www.mickeykim.com)를 방문해 보세요. 또한 최근에 발간한 ‘꿈을 설계하는 힘’이라는 그의 저서를 읽어 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3년 상반기 공채 시즌을 앞둔 시점에서 꿈과 진로를 찾는 모든 취업 준비생들을 치유해주는 강연이 될 것이라 기대합니다.

 

힐링 특강 참여 접수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접수기한은 14일(목)까지 선착순이니 서두르세요~


 
http://www.culturist.or.kr/front/help/help_notice_view.asp?Not_SEQ=404&page=1&n_div=A&search_flag=&search_keyword=&